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천안

현장속으로 Mayor of Cheonan-Si

참여후기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글의 상세내용

『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작성자 정** 등록일 2021-05-12 조회 1221
첨부  
2021년 5월 6일 에 "윤경순 사랑의 집" 에 관한 만남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의 집 폐쇄 및 복원에 관하여 건물과 원생의 폐혜 관련 내용을 면담하였습니다. 첫째, 건물의 실제와 서류상의 질적 차이가 문제제기되었고, 둘째,?원생에 대한 환원조치와 이달영씨에 대한 핵심안건 사랑의 집 페원의 적합성, 전무한 보상조치, 장애인 행복권 침해 등 3가지가 의 논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참여소감을 드립니다.

1. 천안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열린 마음으로 시정을 운영하시는 시장님과 직원분들의 가슴에 감사와 미래의 희망을 가질 수 있어 고맙습니다.? 현재까지 매우 시정에 대해 부정적이었던 시각이 시문박답의 박시장님을 통해 매우 긍정적으로 전환되기 시작한 것은 천안시와 천안시민과 국가를 위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신문고와 같은? 훌륭한 제도와 탁월한 시정운영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3. 박시장님을 뵙고나서 사랑의 집 에 관련된 많은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미래지향적 대안을 찾아나가는 품격높고? 지혜로운 조치에 놀랐습니다. 일단 이전의 원생들을 다시 사랑의 집으로 복귀하는 공문에 나와있는 약속을 이행하시려는 모습에서 정도와 정직과 성실의 인품을 느낄 수 있었고,? 마땅히 원생들의 권리를 찾아주어야 한다는 당위적인 말씀에 매우 공감이 되었습니다.
4. 사랑의 집 폐쇄조치 사건에 대표적인 희생자인 이달영씨의 문제는 정말 너무 개탄스러운 일이며,? 한 장애인의 인권을 무참히 유린하고도 아직까지 이렇다할 조치하나 없음을 보고 많은 분노와 한편으로는 천안복지정책의? 역행에 많은 우려를가졌으나, 박 시장님의 논리정연하고 공의와 애정이 있는 복지철학에 맞는? 방향성 있는 제시를 해 주셔서, 새로운 시각으로 천안시정을 바라보게 되어 천안시 복지행정에 새로운 희망의 씨앗이 제 마음에 심어졌습니다.? 다시한번 면담의 기회를 가질 때에는 사랑과 공의와 평등에 입각한 정의로운 명확한 대안을 기대해 봅니다. 이달영씨는 박시장님께서 손수 섬기셨던 사랑의 집에 대한 봉사에 감사하며,? 직접 박시장님을 알현하여 인사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아무쪼록 시민중심의 행복한 시정을 통하여? 주도적인 희망복지를? 활기차게 실현해 나가시는 박시장님의 영도력으로 보다 나은 품격높고 신뢰받는 천안시로 지속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삭제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글의 답변

『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글의 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천안시장과 만남에 대한 참여 후기
작성자 관** 등록일 2021-05-18 조회 1204
첨부  
그동안 마음고생 하신 선생님께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열린 시장실에서 위로를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귀 시설이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답변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12 11:05